티스토리 뷰

쉽고 재미있어요. 일학년 이학년 더ㅡ다 샀어요. 아무래도 비슷한 스타일ㄹ로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 근데 만족하는것도 있지만 컬러가 많고 문제보다 그림이나 지문이 더 많아소 술슐 잘 넘어가네요 ㅎㅎ캐릭터도 맘에드믄지 드는지 학년별 캐릳터가 다른거냐고도 물어보고 무튼 맘에들어여 답지랑 정리해논 얇은 기출문제도 그렇고 ㅎㅎ쉽고 재미있어요. 일학년 이학년 더ㅡ다 샀어요. 아무래도 비슷한 스타일ㄹ로 하는게 나을것 같아서 근데 만족하는것도 있지만 컬러가 많고 문제보다 그림이나 지문이 더 많아소 술슐 잘 넘어가네요 ㅎㅎ캐릭터도 맘에드믄지 드는지 학년별 캐릳터가 다른거냐고도 물어보고 무튼 맘에들어여 답지랑 정리해논 얇은 기출문제도 그렇고 ㅎㅎ

WHY 학습법 적용 개념북: 평소에는 날마다 개념북으로 진도에 따라 공부하고 WHY 학습법을 활용하여 지문 분석과 개념 정리를 완벽하게 할 수 있다.시험대비북: 적중률 높은 다양한 난이도의 문제를 통해 단원평가, 학업성취도 평가까지 학교 시험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다.친절한 해설북: 상세한 풀이와 더불어 오답 체크, 채점 팁, 서술형 문제 추가 예시 답안 등을 담았다.[백점맞는 시리즈 모바일 강의]QR코드를 스캔하여 동아출판에서 제공되는 동영상 강의와 함께 예습과 복습을 할 수 있다. (각 학년에 따라 동영상 업데이트 시기가 다소 다를 수 있다.)

1. 소중한 책을 소개해요
2. 소리와 모양을 흉내 내요
3. 문장으로 표현해요
4. 바른 자세로 말해요
5. 알맞은 목소리로 읽어요
6. 고운 말을 해요
7. 무엇이 중요할까요
8. 띄어 읽어요
9. 겪은 일을 글로 써요
10. 인물의 말과 행동을 상상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