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만화 너의 이름은 3

오솔주 2024. 3. 1. 07:14


완결이 2부작인줄 알고 2권만구매했다가 완결편 3부를 따로 구매했네요... 늦게 배운 만화 생활이 이젠 심취해 가는 느낌입니다. 요전에 구매한 완결되지 않은 미결의 만화책이 언제 출판되는지 기다릴 정도로 빠져 들어 있네요... 요즘 만화가 이렇게 재미있는 줄 몰랐네요... 내용이 알찬 좋은 만화를 잘 선택하면 어느 좋은 일반책 만큼이나 감동을 받을 수 있다는 걸을 알게 되었습니다.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것도 좋지만 만화책으로 보는 솔솔한 재미도 더 하네요...출판 진행중인 책이 하루 빨리 나왔으면 하는 성급함이 생기네요...
마침내 만나는 두 사람

티아마트 혜성으로부터 미츠하와 마을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타키는 텟시, 사야와 함께 대피 계획을 실행한다.
‘우리가 이토모리를 구하자!’

아침에 눈을 뜨면 눈물을 흘리고 있다.
내게는 종종 그런 일이 있다.
누군가를,
뭔가를 찾고 있다.
그런 마음에 사로잡힌 것은
아마도…… 그날부터.

만난 적 없는 두 사람의 해후.
소녀와 소년의 기적의 이야기,
감동의 최종권.



 

ENJOY 도쿄 2017

여행에정말도움 많이됬어요.일본은 처음이라 어떻게계획세울지 막막했는데3박4일일정을 이 책보고 짯습니다!같이첨부되어있던 일본어회화책자도 유용하게 쓰여서일본인과 대화하는데 무리없었어요ㅋㅋㅋ다음에 다른곳을 여행하게된다면 엔조이시리즈로 구매해야겠어요!2015~2016년 최신 개정판가장 쉽고 특별한 나만의 도쿄 여행운치 있는 사찰과 하늘을 찌를 듯한 마천루가 조화를 이루며, 흥미진진한 마쓰리와 아찔한 놀이동산의 풍성한 볼거리가 있고, 반짝반짝 트렌디한 쇼핑 아이템

vingfor.tistory.com

 

이런 기도 해도 됩니다

이윤영 목사님과의 인연은 제가 처음으로 신앙생활을 시작했던 2009년 8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무언가에 이끌려 교회에 가긴 했지만 어색하기만 했던 그 자리에서 목사님을 처음 뵙고 참 특이한 분이구나! 라고 생각하면서 피식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후 경건의 삶에서 만나 깊은 교제와 기도짝으로 서로를 중보하면서 지금까지도 제 삶의 멘토가 되어주시고 계십니다. 대형교회 부목사님을 하시다가 개척교회를 하면서 하나님과의 풍성한 교제를 통해 영적으로 성장해가시는

fsppio.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