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The Happy Day

오솔주 2024. 2. 28. 14:26


학원 안 다니겠다고 해서 쉬운 그림책부터 시작해야겠다고 생각하던 찰라 이 책을 보고 이거다 했죠~정말 동사만 바뀌고 여러번 반복해서 쉽게 배울수 있는 책이에요. 덕분에 영어를 좀 더 쉽게 접하게 되서 다행이에요. 내용도 충분히 따뜻한 내용이라서 자기 전에 cd를 틀어주면 따라서 하고 노래도 부릅니다. 그러고선 잠들어요.영어가 어렵다고 느끼는 아이에겐 강추입니다!
The Happy Day 는 Caldecott Honor Book으로 그 가치를 인정받았다. 겨울 숲속 풍경을 흑백으로 단순하게 표현했지만 오히려 그 느낌이 더욱 따스하게 느껴진다. 봄을 기다리며 겨울잠을 자던 숲속의 동물들이 일제히 한곳을 향해 달려나간다.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일까. 이미 수상경력으로 인정받은 작품을 우리 아이들에게도 접하게 하는 기회가 될 것이다.

Snow is falling. All the animals are fast asleep in their animal homes. Slowly they awake. They open their eyes and sniff. They run. And in the middle of the forest they find a bright yellow flower growing in the snow--and they dance and laugh with joy at this first sign of spring.



 

어떻게 돌파할 것인가

일본 전문가인 저자가 우리나라 또한 일본의 전철을 밟을 위험이 높다고 말하며 일본을 반면교사로 삼아 저성장기를 이겨낼 돌파구를 찾아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는 책이다. 이 책이 출간된지는 1년하고도 반년, 그러니까 18개월이 훌쩍 넘었는데 당연하게도 한국경제는 서두에서 언급한데로 저성장 기조속에서 이제는 인구노령화까지 걱정해야 하는 가운데 국가수장 문제까지 겹쳐 희망이라고는 찾기 힘든 상황으로 보인다. 녹색성장을 운운하더니 정권이 바뀌며 창조경제가 어쩌고

hrfdd.tistory.com

 

그림으로 보는 한국사 1~5 세트

아이가 성장하여 이제는 세계사, 한국사를 배워야할 나이가 되었다. 수많은 관련 책들이 있다. 정말 고르기 어려웠다. 하지만 먼저 아이를 키운 선배들로부터계림북스의 역사관련 책들 추천을 받아 고민하지않고 고민했다. 서점에서 먼저 보여줬더니아이가 먼저 일고싶다고하여 쉽게 구입하였다.다른 화려하고 광고많은 책들도 좋겠지만 구성이 아이들이 좋아하고 흥미를 갖게 구성되어있다.책을 읽다 아빠에게 알려주겠다고 오는 아이를 보며 흐믓해진다. 역사를 이해하고 좋아하는

ynxcd.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