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통이 낡아서 뭘로 바꿀까 하던 차에, <테일러버드 펜슬파우치>를 발견했다. 단순한 모양새에 겉면에 자수로 트럭이 새겨져 있는 게 귀여워서 구입했다. 사진으로 볼 때는 별로 깊이 생각하지 않았는데, 입체가 아니라 납작해서 생각보다는 펜이 많이 안 들어간다(시험삼아 카코 젤펜을 넣었더니 16자루까지 들어갔다). 필통에 펜 이외에 이것저것 담고 다닐 수는 없을 것 같고, 딱 용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시중에 나오는 일반적인 펜 길이와 비슷하게 맞춰져 있어, 규격 외로 긴 펜은 안 들어갈 듯. 하지만 면이라서 빨 수 있고, 자수라서 무늬 지워질 걱정 없고, 손에 닿는 감촉이 마음에 들어서 만족중이다.



 

쓰작 3 (쓰기+작문)

서술형 대비 시키려고 주문했어요. 문제가 빡빡하니 좋아요.워크북도 있고.아이들은 좀 버거워하지만 writing이 중요하니.세듀교재는 가성비 끝판왕.서술형 대비 시키려고 주문했어요. 문제가 빡빡하니 좋아요.워크북도 있고.아이들은 좀 버거워하지만 writing이 중요하니.세듀교재는 가성비 끝판왕.서술형 대비 시키려고 주문했어요. 문제가 빡빡하니 좋아요.워크북도 있고.아이들은 좀 버거워하지만 writing이 중요하니.세듀교재는 가성비 끝판왕.서술형 대비 시키

gtdrsdf.tistory.com

 

덕혜옹주

덕혜옹주 리뷰입니다. 조선의 마지막 왕녀 덕혜옹주를 읽었다. 덕혜옹주는 조선을 떠나 일본으로 가서 일본인 남편을 만나 결혼을 한다. 남편은 살아생전 주위에 옹주에 대해 어떠한 나쁜 이야기도 하지 않았다고 한다. 상황상 어쩔 수 없이 결혼을 하게 되었지만 남편을 옹주를 많이 사랑했고 옹주를 생각하는 마음이 컸음을 알 수 있었다. 끝까지 함께 할 수 없었기에 이혼을 하게 되는데 어쩌면 옹주에게 자유를 주고 싶었는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 책을 읽고

fsergtff.tistory.com